커뮤니티
공지사항
제목[뉴스기사] 유학아이넷, 호주대사관 유학박람회 공식 초청 참가 및 10월 호주 조기 유학 세미나 안내2018-10-08 18:22:26
작성자

-       1015() 오후 5SA 공립학교 설명회

-       1016() 오후 2QLD 공립학교 설명회

-       1030() 오전 11시 호주공립학교·사립학교 설명회

  

최근 호주 조기유학이 많이 증가하고 있으며 많은 학부모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호주는 넓은 면적 대비 인구가 적고, 명문 대학교가 많아 우수한 교육 환경 내에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영국식과 미국 교육 제도의 조화, 교육에 대한 풍부한 지원과 후원 덕분에 높은 교육 수준을 이루고 있다. 이처럼 호주 유학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호주 유학에 대한 믿을 만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아울러 한국과 시차가 거의 없는 점, 학교시작일과 종강일이 한국과 비슷해서 (1월말 시작 ~12월중순 종강) 한국과 12월에 와서 다음 학년을 올라 갈수 있는 점 등이 요즘 호주조기유학이 인기가 있는 요인이다.

 

10 13()부터 14()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호주대사관 유학박람회에 유학아이넷은 NSW (뉴사우스웨일즈) 교육청과 QLD (퀸즐랜드) 교육청으로부터 공식 초청받아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호주대사관 유학박람회는 세계 대학 랭킹 100위 안에 드는호주 8대 명문 대학(Group of 8)’ 5개교를 비롯한 호주 주요 유수 국립 대학교 16개교와 호주 공립 초고등학교를 대변하는 호주 각 주 교육청, 취업이 잘되는 실무 학과를 제공하는 직업 기술 대학들, 그리고 기타 호주 정부기관이 참가하여, 이민 비자과, 교육부, 호주 동문회 및 각 주 정부부처 등을 포함하여 40여개 기관이 참여한다.

 

호주대사관 유학박람회에 뿐만 아니라 남호주(SA) 교육청과 퀸즐랜드(QLD ) 교육청은 유학아이넷과 함께 호주 조기유학 및 호주 공립학교 입학 설명회를 진행한다.

15() 오후 5 SA 공립학교 설명회에는 새로 부임한 남호주(SA ) 교육청 국제부 부장 메튜 로우(Mr. Matthew Rawes) 담당관이 직접 방한해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학아이넷에서 이번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16() 오후 2시에는 QLD 공립학교 담당관(Eun Park)이 직접 참석하여 정확하고 신뢰 높은 호주조기유학 정보를 제공하며, 유학아이넷에서 진행한다. 호주 퀸즐랜드 주 교육청 담당자가 직접 세미나에 참석해 퀸즐랜드 주의 학제 및 교육 시스템 등을 설명한다. 호주유학 예비과정(PSP, HSP)을 비롯해 초··고 공립학교 설명회와 호주 특목고에 대해서도 자세히 전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호주 퀸즐랜드 주 교육청 담당자가 전하는 실질적인 교육 정보와 현지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호주 조기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이나 학부모에게는 믿을 수 있는 교육청의 고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30() 오전 11시에는 호주조기유학을 위한 공립학교와 사립학교 입학 설명회 진행하여, 호주조기유학에 관심있는 학부모들에게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호주조기유학 세미나 참석은 유학아이넷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181008154201504709

#유학아아넷#유학박람회#호주조기유학
유학아이넷
Right Menu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