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생생 인터뷰
글보기
제목호주 워킹홀리데이(Times Academy 어학연수 8주) 후기 2018-12-05 09:49:07
작성자

호주워킹홀리데이 – Times Academy(8) 후기



 

이름 : 김*기

과정 : General English 일반영어 8주

비자 : 호주 워킹홀리데이 

 

1. 호주로 워홀/어학연수를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는 한국에서 평범한 대학생이었습니다. 글로벌한 시대에 영어는 필수겠지만, 제 전공은 더더욱 영어를 필요로 했습니다. 여러 나라를 고민 하던 중 그나마 가장 쉽게 올 수 있는 호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호주를 갈까말까 했던 저의 생각을 완전히 깨버리고 적응 잘해서 지금까지 아주 재밌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2. 지금 다니고 있는 학교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타임즈아카데미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호주에서 만난 형의 추천이었습니다. 물론 더 많은 곳을 다녀보고 체험해 보고 싶었지만 그 말이 무색할 만큼 지금의 학교에 큰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3. 재학중인 학교의 장.단점을 말해주세요!


- 장점

일단 친절하고 매우 상냥합니다. 학교에 처음 갔을 때 불안하거나 초조함을 느끼기보다는 편하고 릴렉스 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모두 웃고있는 인상에 마음을 놓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수업은 문법,스피킹,리딩,리스닝 다 포함해서 진행하는데 학생 수가 많지 않아 내가 그동안 궁금했던 점 헷갈리던 점을 바로바로 질문해 큰 도움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특히 저의 선생님인 Laura는 정말 최고의 선생님이었습니다.

 또한 건물내부가 청결하여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 단점

없음

 

 

4. 호주로의 워홀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팁이나 조건이 있다면 말해주세요!

 

호주를 결심하셨을 때 한가지의 목표를 뚜렷이 정하고 부수적인 목표를 정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에 이도저도 아닌 일과 휴식의 일상이었는데 이것은 시간을 버리는 것 뿐만 아니라 몸도 마음도 지치게 할 뿐입니다. 많고 다양한 사람의 얘기를 들으면서 일은 부수적이고 영어가 목표가 된 순간 목적을 이루기 위한 부수적인 것들이 정해지고 앞으로의 일들이 잘 풀렸던 것 같습니다. 물론 여러 장애물과 어려움이 있었지만 포기하기보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하루이틀 지나다보면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자신의 모습이 보일 것입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20190108_022

    

Right Menu Icon